intro.png

church.png

 

피츠버그 한인중앙교회 (Korean Central Church of Pittsburgh)를 소개합니다.
피츠버그 한인중앙교회 (KCCP)는 “성령 충만함으로 한인 디아스포라의 사명을 감당하는 교회”라는 사명을 이루어가는 공동체입니다. 이 사명을 이루기 위해 2016년 부터 우리 교회에 새롭게 주신 S.H.I.N.E 비전을 소개합니다.

Menu3.png

 

“성령 충만함으로 한인 디아스포라의 사명을 감당하는 교회”

 

디아스포라는 흩어진 하나님의 백성들을 의미합니다. 이민자로 이 땅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우리는 늘 성령 충만하여 하나님 나라를 우리를 보내신 곳에서 이루고 있습니다.

Menu4.png

 

S.H.I.N.E your light for the Lord Jesus (Isa 60:1)

 

이 사명을 이루기 위해 우리는 S.H.I.N.E의 비전을 붙들고 있습니다. “말씀 - 예배 - 공동체 - 훈련 - 전도와 선교”의 비전입니다.

MenuS.png

 

- 우리는 성경 66권을 정확무오한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고, 사도신경에서 고백하는 초대 교회의 신앙을 계승하며, 말씀이 우리의 생각과 행동의 유일한 기준이 되는 교회입니다. 오직 성경의 진리에 기초한 담임목사님의 깊이 있는 강해 설교, 평생 과정으로 신학과 성경과 실천을 아우르는 금요 바이블 아카데미 등을 통해 모든 성도들이 철저히 말씀을 배워, 말씀을 따라, 말씀대로 살아가는 삶을 추구합니다.

 

PDF 파일 다운로드

MenuH.png

 

- 우리는 모든 성도의 24/7 (24시간, 일주일 전부)이 예배가 되는 삶이 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주일 예배를 비롯한 모든 공적 예배는 우리 공동체가 하나님의 영광의 임재를 경험하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의 매일의 일상 또한 성령의 임재 가운데 하나님께 드려지는 거룩한 예배임을 믿습니다. 개인과 가정과 일터에서 전심으로 예배하여 하나님을 경외하는 교회, 바로 우리에게 원하시는 예배자의 모습입니다.

 

PFD 파일 다운로드

MenuI.png

 

- 우리 교회 안에는 1세대와 다음 세대, 이민자들과 유학생/연수생들, 한어권과 영어권 등 다양한 회중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모두 상호 의존하며 서로 사랑하며 돌보는 공동체가 바로 우리 교회의 모습입니다. 다양한 상황, 다양한 배경, 다양한 인종과 언어에도 불구하고 우리 모두는 하나님의 한 몸된 공동체로 One Vision, One Family 임을 고백합니다. 우리는 한어권과 영어권의 청년, 대학생들과 젊은 부부들이 전체 회중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젊은 교회로, 셀 모임과 동산 모임 등 여러 소그룹 모임을 통해 말씀 가운데 삶을 나누고 함께 하나님의 가족이 되어 서로 사랑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PDF 파일 다운로드

MenuN.png

 

우리 교회는 온 성도를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삼는 교회입니다.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이 하나님의 말씀에 입각한 가치관을 갖도록 성경 말씀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또, 피츠버그 대학가에 위치하여 많은 대학, 청년들이 함께 하는 교회이기에 이들이 피츠버그에 머무는 동안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 훈련되어 세상으로 파송받도록 온 힘을 다하여 훈련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 안에 뿌리를 박으며 세움을 받아 교훈을 받은대로 믿음에 굳게 서서 감사함을 넘치게 하라”는 골로새서 2:7절 말씀에 근거해, 모든 성도가 서로 서로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고 배우게 됩니다.

 

PDF 파일 다운로드

MenuE.png

 

우리는 지역 사회 (Locally)를 섬김으로 복음을 전파하는 교회입니다. 복음은 우리의 말과 행동으로 거침없이 전해져야 함을 믿기에, 우리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함께 섬기며 (Gospel Neighboring), 그들에게 복음의 말씀을 전하는 사역 (Gospel Messaging)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세상 (Globally)을 향해 선교의 사명을 감당하는 교회입니다.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는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열방의 선교사님들과 협력하며, 우리에게 찾아 온 땅끝의 사람들을 직접 찾아가고 있습니다.

 

PDF 파일 다운로드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