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tin.png

title.png

 

2015년 12월 24일, 고요한 성탄 전야의 밤, 저는 사랑하는 성도님들과 함께 성탄전야 촛불 예배를 드림으로 피츠버그 한인 중앙교회의 5대 담임목사로서의 사역을 시작했습니다. 그날 밤, 예수님의 구원의 빛, 생명의 빛이 촛불과 함께 우리 성도들의 손에 손을 통해 전해졌듯이, 이제는 우리가 어둠 속에서도 감출 수 없는 찬란한 복음의 빛을 주님이 우리를 보내신 이 세상에 전해야 할 때입니다.

 

변함없는 교회의 존재 이유는 십자가에 달려 죽으시기까지 우리를 사랑하신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한 영혼을 구원하고, 그들을 그리스도의 제자로 삼는 것입니다. 지난 35년의 교회의 역사를 통해 하나님은 우리 교회를 통해 그 크신 사명을 이루어 오셨습니다. 이제 우리 교회가 새로운 한 시대를 열면서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이 사명을 다시 한번 확인해야 할 때가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사야 선지자를 통해 그의 백성, 이스라엘에게 미래의 영광스런 소망을 약속하셨습니다.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니라” (이사야 60:1)

이 부르심을 따라 우리 교회도 이제 “일어나, 빛을 발하라”는 이 소망있는 명령에 순종하기 원합니다.

 

“성령충만함으로 한인 디아스포라의 사명을 감당하는 교회”라는 우리의 사명을 이루기 위해 올해부터 우리는 새롭게 S.H.I.N.E 비전을 추구하려 합니다.

shine2.png

 

 

pastor.png

이 다섯 가지의 S.H.I.N.E 비전을 이루어 갈 때, 우리 교회는 “하나님의 영광이 우리 위에 임하는” 은혜를 경험하게 될 줄 믿습니다. 우리에게 임한 하나님의 영광은 복음을 전하고, 영혼을 구원하고, 제자를 삼는 일로 찬란하게 빛날 것입니다. 피츠버그 한인중앙교회 모든 성도 여러분을 사랑하며, 축복합니다.

 

Shine your light!
담임목사 김현철 드림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